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3","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3,"isAuthor":false,"categoryId":863759,"categoryLabel":"책"};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JJl5Yr4a8Ag3/PQKG+xjT5lms7JRvSvh+8FVLkiaO+QLyl3g5nVNqCQPiXhXaRjI"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유쾌한 창조자
본문 바로가기

유쾌한 창조자

by 나는 누구 2019. 12. 3.

당신은 언제나 새로운 삶을 펼쳐갈 완벽한 자리에 있습니다.

당신의 근원의 생명력인 웰빙 흐름에 연결되는 삶을 허락하기 위한 조건으로서 당신을 둘러싼 외부환경이나 상황이 바뀌어야만 하는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지금 감옥에 있을수도 있습니다.치명적인 불치병을 진단받았거나 재정적인 파산상태에 직면해 있을수도 있습니다. 또는 이혼 와중에 있을수 있습니다. 설령 당신이 그런 상황에 처해 있다고 할지라도,당신은 여전히 새롭게 시작할수 있는 완벽한 자리에 있습니다. 현재 당신이 있는 그 자리에서 말입니다! 그 시작을 위해 많은 시간이 필여한것도 아닙니다. 단지 우주법칙에 대한 단순한 이해와 근원과의 연결을 허락하는 허용의 상태 속으로 나아가겠다는 단호한 결정만 있으면 됩니다.

 

 

당신은 진동적 송신기이자 수신기이다

이제 당신은 삶의 체험을 스스로 통제하고 창조하면서, 즐기기 위해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을 이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이제껏 자신으로 알아왔던 육체적 존재를 훨씬 뛰어넘는 존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진동적 존재라는 사실입니다.

 

어떤것이든 당신의 주의가 가게 되면 ,처음에는 진동이 강하지 않지만, 그것에 대해 계속 생각하거나 말하게 되면 진동이 점점 더 강해집니다. 따라서 어떤 주제가 됐든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게 되면, 그것은 하나의 지배적인 생각이 됩니다. 당신의 어떤 생각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때, 그리고 그 생각에 계속 초점을 맞추어 그 진동에 익숙해질때, 그것은 당신이 내보내는 진동에 있어 훨씬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게 됩니다. 이제 당신이 그렇게 연습하고 숙달시킨 생각은 하나의 신념이 될정도로 커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어떤 것에 대해 더 오래 생각하면 할수록, 그리고 자주 반복할수록, 당신은 그 생각에 진동적으로 더 강하게 일치됩니다.

그게 무엇이든 현재 상황과 관련해서 원치 않는 것에 더 많으 시선을 두고 더 많이 주의를 기울인다면, 당신이 정말로 바라는것은 당신으 체험속으로 들어올수 없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진동이라는 관점에서 바라보는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들 자신을 라디오의 송신기와 수신기와같은 존재로 생각하는 방식에는 더더욱 익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모든것이 진동하고 있는 진동적 우주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도 훨씬 더 에너지적이고, 진동적이며,전자기적인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새로운 관점에 서서, 당신 자신을 삶 속에 등장하는 모든것을 끌어당기는 자석과도 같은 진동적 존재로 받아들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삶의 모든것을 자기 뜻대로 창조해내는 의식적 창조자로서으 감미로운 여정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명확하게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느끼는 기분, 그리고 삶에서 체험하는 것이 서로 진동적으로 일치한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 된다면, 그때 당신은 원하는 모든것을 가질수 있는 마법의 열쇠를 가진 것입닌다.

 

"당신의 느끼는 기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모든 주제에 관해서 더 기분 좋게 느껴지는 생각을 의도적으로 선택하세요."

 

현재 만족스럽지 않는 삶에 관해서 이야기하기 보다는 앞으로 살고 싶은 삶의 모습이 어떨지에 대해 말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원하느 그런 삶을 살고 있을때으 느낌을 지금 이곳에서 느껴보아야 합니다. 그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이 주로 행복하지 않는 현재 삶의 모습만을 바라보거나 말하면서 현재 삶의 진동을 느끼는 것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 당신은 우주에 원하는 삶의 진동이 아닌 주로 현재 삶에 관한 진동을 내보내고 있기에, 결코 원하는 삶을 누리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좋은 감정이든 나쁜 감정이든 상관없이 당신이 강한 감정을 느낄때, 당신의 소망도 강합니다.

좋은 감정이든 나쁜 감정이든 상관없이 당신이 느끼는 감정이 약할때, 당신의 소망도 약합니다.

당신이 기분 좋은 감정을 느낄때, 그것이 강하든 약하든 상관없이, 당신은 자신의 소망의 실현되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기분 나쁜 감정을 느낄때, 그것이 강하든 약하든 상관없이, 당신은 소망이 실현되는것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이렇게 감정은 당신이 그 순간 어떤 진동 상태에 있는지를 알려주는 절대적인 신호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당신의 끌어당김 자력을, 다시 말해 우주가 당신의 창조 요청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당신의 진동 상태를 완벽히 반영해 줍니다. 그래서 감정은 어떤 순간에 당신의 소망이 실현되는 것을 허락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당신이 알수 잇도록 돕고있습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리티 트랜서핑3  (0) 2019.12.09
리얼리티 트랜서핑2  (0) 2019.12.07
생각의 비밀  (0) 2019.12.05
행복의 힘  (0) 2019.12.04
공부하지마라 최면해라  (0) 2019.1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