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131","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131,"isAuthor":false,"categoryId":863759,"categoryLabel":"책"};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6iCCYMOs24UjGNKLvZIc3BMbWygLUtfDGn9PdAlZykLeI3huJm/NhKQlAscujz6Q"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질병 펜듈렴/리얼리티트랜서핑
본문 바로가기

질병 펜듈렴/리얼리티트랜서핑

by 나는 누구 2020. 5. 18.

 

질병 펜듈렴

펜듈럼이란 즉 에고를 표시하느것

누구든 일생에서 적어도 한번씩은 아파본 적이 있을 것이다. 병은 많은 문제와 걱정거리를 만들어낸다. 그것은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을 일으켜 공간으로 방사되게 한다. 이런 에너지는 질병과 연관된 다양한 펜듈럼들이 서식할수 있는 터전이 되어준다. 펜듈럼은 부정적 에너지를 마다하는 법 없이 언제나 잘 받아먹는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당신은 서서히 어느 정도 펜듈러믜 영향력 아래에 들어간다. 당신은 펜듈럼의 주파수로 에너지를 방사하여 그들에게 에너지를 준다. 그리고 펜듈럼에 의존하게 되면서 건강하지 못한 인생트랙으로 옮겨간다.그러니 건강을 되찾으려면 무엇보다도 먼저 질병 펜듈럼, 의료 펜듈럼과의 모든 연결을 끊어야 한다.

그것은 이 펜듈럼들로부터 오는 정보를 받아들이지 않고, 그들의 게임에 말려들지 않는것을 의미한다. 달리 말하면, 펜듈럼이 그냥 지나가게 하는 전략을 쓰라는 것이다.질병 펜듈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몇가지 예를 들어 살펴보자.

 

(1.) 의약품광고는 날마다, 이런 저런 약을 먹으면 건강하고 행복해진다고 선전한다. 그뿐인가, 그들은 건강하기만 한게 아니라 모든 일에서 완벽한 성공을 누린다.대단히 유혹적인 미끼가 아닌가. 이 미끼는 실패하는 법이 없다. 이미 이야기했듯이,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반쯤 상태로 살아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인간은 병에 걸리기 쉬운 존재라서 이미 병에 걸렸거나 앞으로 곧 병에 걸리게 되리라는 단순한 사실을 우리는 모두 의식과 잠재의식 속에 못 박듯이 주입받고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게임의 룰로 받아들인다. 이것이야말로 파괴적 펜듈럼의 드러내지 않는 진짜 얼굴인 것이다. 이 펜듈럼의 임무는 사람의 병을 고쳐주는 것이 아니라 그를 자신의 지지자로 만드는 것이다. 즉, 그가 아프며,그래서 약을 먹어야 한다고 믿게 만드는 것이다.

 

(2.) 지지자를 끌어들이는 또 다른 흥미로운 방법은, 좋지 못한 날씨를 예보하는 것이다. 자기폭풍,기압변동 그리고 그 밖의 다른 불길한 요소들이 그런 예보의 근거가 된다. (이런 모든 현상들이 사실은 날마다 일어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하라)이런 데이터를 토대로 오늘 아니면 내일,누가 어떤 병에 걸리게 될지가 예보된다.

(3.) 가장 고전적인 시나리오는,친구나 친지들과 함께 건강에 관한 온갖 이야기를 주고받는 것이다.보통 그런 대화는 어떻게 하면 건강을 더욱 북돋울 것인가에 관한 것이 아니라 주로 질병과 질병의 치료에 관한것이다. 누군가가 자신이 부상때문에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지를 침을 튀기며 이야기한다. 듣는 이들은 그에 공감하여 신음소리를 낸다.ㅡ그래, 늙어가는 것은 정말 재미없는 일이야,라고 말하는 것처럼. 그런 대화에 끼어든 사람들은 질병 펜듈럼의 주파수로 에너지를 열심히 방사하고 있다.

 

이런 에너지는 병을 일으키는 병원균만큼이나 전염성이 높다. 이런 종류의 모든 대화를 피하라. 그러지 않으면 당신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질병의 주파수로 옮아가 있게 될것이다.

 

ㅡㅡㅡ책의 내용 일부 발췌ㅡㅡㅡ

 

 

 눈에 보이지 않는것을 믿어야 된다 내가 어떤말을 하느냐에 따라 그 말에 관한것들이 이미 보이지 않는 차원에서 창조되고 있고 그와같은 생각이나 말을 반복적으로 했을때 그것은 물질로 눈앞에 나타나기 때문에 아무말이나 부정적인 말을 내뱉어서는 안된다

그 어떤 병도 그병을 고칠힘이 나의 내면에 들어있다. 이 글을 읽는 분들께 많은 돈이 들어오고 날마다 좋은 일들이 쏟아집니다~!!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