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132","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132,"isAuthor":false,"categoryId":863759,"categoryLabel":"책"};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48myznoL5/BQ786WrB3G/wXr+pG7NVvF4bDvb0iqHIQGdaSSRtxL+A4cbJ8b91UM"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다/리얼리티트랜서핑
본문 바로가기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다/리얼리티트랜서핑

by 나는 누구 2020. 5. 20.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다.

'네 믿음대로 되리라'는 성경구절이 있다.

이 말은 정말 진리다. 당신은 언제나 가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만을 얻는다.의심을 끌고 다니면 성공의 가능성은 극도로 저하된다. 가능태 공간에는 두 가지의 인생트랙이 있다. 그 하나에서는 목표가 이루어져있고, 다른 하나에서는 실패로 고통받고 있다.

 

 의심의 구덩이 속을 뒹굴고 있으면 당신은 실패의 인생트랙에 주파수를 맞추고 있는것이다. 그럴 경우에는 성공을 기대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당신의 사념이 방사하는 에너지의 결과로 나타나는 주변 환경에 의해 실패가 결정될것이다.

 

질문을 달리 해야 한다.ㅡ "될까,안될까?"가 아니라 "성공을 택할까, 실패를 택할까?" 이다. 우리는 평생동안 사과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산다. 그러나 의심에 빠져들 때마다 재빨리 알아차리고 성공은 선택의 문제일 뿐임을 그 자리에서 상기시키기를 계속하다보면 다신은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제부터 어떤 이유로든 사과가 하늘로 떨어지기 시작했다고 상상하라. 그것은 처음에는 매우 놀라울것이다. 하지만 언젠가는 당신도 그것을 받아들이고 익숙해 질것이다. 어쩌겠는가 그것이 사과의 속성인것을. 당신도 풍선이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고 놀라지는 않지 않는가.

마음이 사실을 대면할때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다. 그러면 마음은 더 이상 통제하려 들지 않고 그저 사실이 일어나게 내버려둔다. 마음에게 상황이 잘 이해되지 않는것은 문제될것이 없다.중요한것은 그것이 진짜라는 것이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세상에서 살고 있다.사람들이 날아다니는 세상에 가게 된다면 우리도 날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지금 차가운 비를 맞으며 진창길을 걸어 싫어하는 직장으로 가고 있지만 영혼만은 잔치의 느낌이라면 이 모든 불편은 곧 사라질것이다. 어떻게 될지는 당신이 목격할것이다. 당신의 매개 변수는 더 이상 이런 환경을 끌어오기를 멈춰버릴 것이다.

 

중요성을 거부하면 불안이라는 미궁의 벽이 무너져 내린다.

중요성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지킬것도 없고 정복할 것도 없다.

도발에 대한 자신의 반응과 싸우지 말라. 그저 태도를 전환하라.

실패에 담담해지라. 자신에게 최후의 선고를 내리지 말라.

깨어 있는 의식으로 모든 정보를 대하라.

당신은 선택의 자유가 있다. 필요한 것은 오로지 가지겠다는 결정뿐이다.

돈을 벌지 말라.가지겠다고 결정하라.

목표에 초점을 맟추고 있되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느껴라.

당신이 선택한다. 그것은 불변의 법칙이다.

당신 자신이 당신 현실을 지어내고 있다.

불안과 근심에 빠지지 않으려면?행동하라.

욕망하지 않으려면? 실패를 미리 받아드리고 행동하라.

기대하지 않으려면?행동하라.

 

자신의 가치를 높이려면?그것을 위해 싸우기를 거부하라.

흥분하고 성내지 않으려면? 펜듈럼 게임의 룰을 깨면서 펜듈럼을 데리고 놀라.

분노를 처리할 방법은? 싸움을 그치고 흐름을 타고 가라.

아무리 해도 분노를 처리할수 없다면 자신의 그런 약점을 용인하라.

하나의 인생트랙은 긍정적 갈래와 부정적 갈래로 나뉜다.

실패에도 희희낙락하는 '바보 같은'습관을 기르라.

목표를 이룰 방법을 궁리하지 말라. 대신 목표의 슬라이드를 계속 상영하고 목표를 향해 계속 걸음을 옮기라. 목표가 이미 이루어져 있는 당신의 슬라이드 속에서 살라. 그러면 외부의도가 자신의 일을 할것이고, 사과가 스스로 하늘로 떨어질것이다.

 

 

ㅡㅡㅡ책의 내용일부 발췌ㅡㅡㅡ

 

 

이 글을 읽는분들께 많은 돈이 들어오고 날마다 좋은일들이 쏟아집니다~!! 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