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150","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150,"isAuthor":false,"categoryId":863759,"categoryLabel":"책"};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BXG2UBIA8FxoQr5QwlxaRQba5mJMi556tW2M8MygrHJfi49MpBqRaiUruyqsbSkj"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창조의 비밀/초자아
본문 바로가기

창조의 비밀/초자아

by 나는 누구 2020. 6. 11.

창조의 비밀

세상이 그리 즐겁지 않다면 생각의 힘으로 그대가 바라는 세상을 만들수 있다.

그대는 그렇게 할수 없는가?이러한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떻게 해야 진짜 생각을,의식적이고 깨어있는 있는 생각을 할수 있을까?

 

머저,'그대의 진정한 자아'인 나는, 그대로 하여금 기쁘지 않은 일에 의도적으로 주의를 집중하게 하여,그것들이 그대에게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만든다. 나,오직 '나'만이,그대 인간의 마음을 그렇게 준비시킨다. 그리하여 그대가 신앙과 믿음 안에서 내면의 '나'에게로 시선을 돌릴때, 불만족스럽게만 보이는 일들의 실상을 그대에게 보여줄수가 있게 되는것이다.

 

인간의 마음을 유혹하여 지상에 묶어 두는 겉만 그럴듯한 것들을 그대에게 가져다주는 것이 누구인 줄 아느냐? 바로 '나'다 인간의 마음에 물질로 나타난 것들의 덧없음을 그대에게 가르쳐주기 위하여,인간의 이해가 얼마나 틀리기 쉬운지를 보여주기 위하여. 그대로 하여금 마침내 그대 안의 '나'에게로, '나의 지혜'를 향하게 하여 '오직 하나'이며 '유일한 해석자'이자 '안내자'인 '나'에게 귀를 기울이도록 하기 위하여.

그대가 그렇게 내면의 '나'에게로 방향을 틀때,나는 그대의 눈을 열어줄 것이다.이렇게 생각의 방향을 바꿀수 있는 유일한 길은 어디에 있는가? 그대가 지금 이렇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꼭 그래야만 하는 것은 아니라는 식으로, 그대의 자세를 먼저 바꾸어야 한다. 그대 안의 내가 깨어날수 있는 첫번째 조건이 바로 이것이다.

 

아무리 불만족스러운 것이 있어도,그래서 그것이 몸을 불편하게 하고 마음에 걸리더라도,그것이 그대에게 장애가 될수 있다는 생각을 멈추도록 하라. 그것이 나쁜 영향을 미칠수 있다는 생각을 멈추도록 하라. 주인은 누구인가?바로 그대의 몸이고,마음이고, 그대 자신, 곧 그대 안의 '나'이다.

 

진정하지 않은 것들을 생각하고,이런 조화롭지 못한 생각들이 그대 마음에 들어오는 것을 허용하고,그럼으로써 그대는 거기에 힘을 부여한다. 그대를 매혹시키고,그대에게 걸림돌이 되는 것이 있다.그것이 그렇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은,그대가 그러한 것들에 스스로 힘을 부여하기 때문이다.진정하지 않은 것들에 힘을 부여하는 생각을 멈추고,내면의 '나'에게로 방향을 틀어,생각의 방향을 내가 가리킬수 있도록 허용한다면, 진정하지 않은 것들은 그대의 의식에서 즉각 사라지게 될것이다.

기꺼이 이렇게 하고자 한다면,그때에야 비로소 그대는 '진리'를  받아드릴 준비가 된것이다. '나'에게 지시를 받는 '꺠어 있는 생각하기'로써,내면의 내가 창조하기를 바라는, 영원하고 진정한 것들을 창조할 준비가 된것이다.

 

그대는 자신의 마음이 어떻게 일하는지,그 과정을 분석하거나 탐구해본적 있는가? 실현 가능성 있는 새로운 생각들이 떠오르면,그것이 어떻게 현실로 나타날수 있는지, 그 과정을 연구해본 적이 있는가? 마음속의 바람이 어떻게, 어떤 '생각하기'를 거쳐서, 마침내 실제적인 열매를 거두게 되는지,탐구해본 적이 있는가?

 

그대가 분주한 마음의 활동을 멈추고 얼마만큼 고요한 마음을 유지할수 있는지 그 정도에 따라,잡다한 생각들은 의식에서 추방하고 그 생각에 얼마나 초점을 맞추는지에 따라, 그래서 그 생각이 얼마만큼 지배력을 발휘하느냐에 따라, 나는 그대의 마음에 빛을 비추어 주고,그 생각이 품고 있는 다양한 국면들과 가능성들을 그대 앞에,그대의 내적인 응시 앞에 펼쳐보인다.

 

그대 스스로 아무런 용기를 발휘하지 않아도,이런 일은 일어날수 있다.생각에 초점을 맞추고 집중하기만 하면 된다.

침묵으로든 귀에 들리는 말로든,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말씀'이 선포되면, 일 질료는 즉각 물질화를 시작한다. 무엇보다 먼저 의식을 조종하고 의식에게 지시를 함으로써,몸과 마음의 모든 활동에 방향을 줌으로써,생각과 이어진 마음과 몸의 모든 활동에 지시를 내림으로써,분리될수 없는 '하나'이며,모두가 개체를 뛰어넘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것을 기억하라.그렇게 주변 환경과 사물들과 사건들을 끌어들이고,지시하고,모양을 짓고,틀을 만들어,생각은 실제로 눈에 보이도록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 것이다.

 

모든것이,모든 환경이,일어나는 모든 일이 먼저 마음에 생각이 있고 나서부터이다.마음에 '욕망'을 가짐으로써, '생각'을 함으로써, '말씀'을 선포함으로써, 생각은 마침내 눈에 보이는 모습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을 깊이 생각해 보고,스스로 증명하도록 하라.

 

들으라! 그대는 생각하기의 이런 힘을 통해서,지상의 모든 왕국을 지배하고 있고,지배해 왔다.그대는 지금 이순간, '생각하고' '말씀'을 선포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것을 알고,어디에나 동시에 존재하고,전능한 힘을 갖는 그대의 진정한 자아,그대안의 나는,생각의 열매를 맺게 할 것임을 '선포하라'. 그대의  힘을 실현시킬 말을 선포하라.

 

그대의 의지와 주의가 쏠리기를 기다리며 대기하고 있는 모든 물질의 보이지 않는 세포의식에게도 선포하라.(그렇게 대기하고 있는 의식은 '나'의 의식임을 기억하라.) 그러면 그대가 '생각함으로써' 준비해온 계획들이나 그림에 따라 그 모두가 즉각 복종하여 현실로 이루어 질것이다. 왜냐하면 만물은 '말씀'에 의해 만들어지고, '말씀'없이 만들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그대의 인간적인 마음을 잠재우고,모든 개인적인 생각들과 신념들,견해들을 옆으로 치워 놓기만 한다면,그래서 '나의 생각'이 흐를수 있도록 허용하기만 한다면 말이다. 필요한 것이 있다면, '내면의 나'에게로 방향을 트는 일뿐이다. '나'에게 그대의 생각과 그대의 바람을 지시하도록 하락하는 것뿐이다. 내가 그대에게 무엇을 하기를 바라든,그대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행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그대의 바람은 실현되리라. 그대의 삶은 위대한 조화를 노래 부르게 되리라.그대의 세상은 천국이 되고,그대의 자아는 '나의 자아'와 더불어 하나가 되리라.

 

ㅡㅡㅡ책의 내용일부 발췌ㅡㅡㅡ

 

 

내가 원하는걸 얻기 위해서는 오로지 원하는것에만 집중해야 되고 그것을 가질수 있다는 믿음이 있어야 된다.하지만 마음은 항상 나는 할수 없어 어려워 지겨워 이런 부정적인 말들이 들려온다.그러면 또 그런 부정적인 말들에 지배당하게 되고 원하는것에 집중하는데서 이탈하게 된다.이럴때마다 알아차리고 나는 무한한 존재라는 것에 집중하게 되면 또 자신감이 생긴다. 부정적인 생각들을 다스리는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그전에는 원하는것을 얻기 어렵다.이 글을 읽는 분들께 많은 돈이 들어오고 날마다 좋은 일들이 쏟아집니다~!! 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