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35","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35,"isAuthor":false,"categoryId":863759,"categoryLabel":"책"};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y4MvVeqbDmMUtLUXungyFqNFy3ZXBGYHvsJo7H0bsVA7oeCVCVl0ub4BYQmGrich"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끌어당김의 법칙
본문 바로가기

끌어당김의 법칙

by 나는 누구 2020. 1. 21.

 

 

 

나의 현실은 그 모든것이 진짜인가?

우리는 당신이 스스로 선택한 '존재 상태'를 언떤 식으로든 성취할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이 우주의 힘에 접속할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그럼으로써 현재 당신이 자신의 실제 삶의 모습이라고 느끼고 있는것들이 아니라, 자신이 진정 원하는 형태의 삶을 끌어당기기 시작할수 있게 될것입니다. 우리가 보기에는 현재 당신이 자신의 '현실'이라 부르는것과 당신의 진짜 현실 사이에는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 현재 당신은 건강한 몸이 아니거나, 체형이나 체격 또는 체력이 맘에 들지 않거나, 생활여건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볼썽사나운 차를 갖고 있거나, 대인 관계에서 전혀 기쁨을 느끼지 못하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비록 현재 그러한 모습이 실제 자신의 존재 상태인것처럼 생각될수도 있겠지만 꼭 그래야만 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존재 상태라는건, 언제 어느 때이건 자기 자신에 대해서 스스로 느끼는 방식인 것입니다.

 

끌어당기는 힘을 강하게 만들려면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생각은 끌어당기는 힘이 강하지가 않습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모든 생각은 잠재적으로 창조력이나 끌어당기는 힘이 있지만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생각이야말로 강력한 힘이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대부분의 생각들은 확실히 끌어당기는 힘이 강하지가 않습니다. 그것들은 이미 당신의 물질적 현실로 구현된 것들을 그저 유지시키는 정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삶에서 경험하길 원하는 환경들과 사건들을 끌어당기기위해, 대단히 크고 강력하며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힘을 지닌 생각들을, 날마다 꾸준히 10분에서 15분 정도 의도적으로 표출해내는 연습이야말로 대단히 가치있는 일이라 할 것입니다.43페이지

 

당신들이 살고 있는 지구 즉, 물질세계는 당신의 앎을 미세하게 조정해나갈수 있는 멋진 환경입니다. 이곳에서는 버퍼링 시간을 갖고 있기떄문입니다. 당신이 바라는것에 대한 생각을 일으킬때, 끌어당김의 과정이 시작되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반드시 먼저 생각을 명확하게 해야만 합니다.

내면에 감정을 불러일으킬정도로 충분히 명확하고 분명하게 하는것이죠. 그렇게 하고 나서도 그것이 삶속에 구현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것이 자신의 체험속으로 들어올수 있도록 기대하고 허용해야만 합니다.160페지

 

원치 않는것에 주목하면 그것이 더 많이 끌려온다

당신은 자신이 생각을 통해서 끌어당깁니다. 그것을 원하건 원치않건, 언제나 당신은 자신이 생각하는 대상을 얻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이 불친절한 운전사에게 주의를 기울이면, 당신은 삶에서 그런 사람들을 더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이 서비스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신경을 쓰거나 관심을 가지면, 당신은 그런 종류의 경험을 더 많이 끌어당기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주의를 기울이는 대상들은, 특히 감정을 느끼면서 주시하거나 관심을 기울이는 대상들은 당신의 경험속으로 끌려오게 됩니다. 210페이지

 

자신이 바라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것을 경험하지 않게 됩니다. 바라지 않는것에 대해서는 말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것을 경험속으로 끌어당기지 않게 됩니다.

언제나 당신은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바로 그것을 자신의 경험속으로 끌어당깁니다.226페이지

 

물리적 구현에 걸리는 시간

당신이 어떤것을 갖게 되기를 의도했고, 그것을 믿거나 기대하고 있는 상태라면, 그것은 지금 당신을 향해 오고 있는중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에 대한 여러 가지 징후를 보기 시작할것입니다. 이를테면, 당신은 그것과 비슷한 것을 이미 얻은 누군가를 보게 될것이고, 그것이 당신의 바람에 긍정적인 자극을 줄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여러 방면으로부터 그것과 관련된 다양한 모습들을 더 많이 보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될때마다 자주 흥분되는 감정이 느껴지는것을 인식하게 될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바라는 그것에 대해서 아주 기분 좋게 느끼는 상태가 될것입니다. 그러한 것들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 삶속으로 오고 있는 중이라는 일련의 신호들입니다.

 

당신이 창조를 위해서 전력을 기울여야 하는 일은,자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정의하는 것과, 그런 다음 자신이 하는 생각들을 그러한 소망과 일치되는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 사실을 이해하게 되면, 창조 과정의 대부분은 진동적 차원에서 이루어지게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창조는 당신이 실제적인 물질적 증거를 보기 이전에, 이미 99페센트 이상이 완료되어 있는 것입니다.

자신이 창조물에 대해 기대를 하면서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은 창조가 일어나고 있는 중이라는 또 다른 증거라는 사실을 기억하게 된다면, 당신은 바라는 결과를 얻는 길로 꾸준히 그리고 빠르게 나아갈수 있게 될것입니다.286페이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0) 2020.02.01
시크릿  (0) 2020.01.31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0) 2020.01.20
E3  (0) 2020.01.19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0) 2020.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