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38","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38,"isAuthor":false,"categoryId":863759,"categoryLabel":"책"};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qtBYI/oTQy+sOFPTt599c+JkuQgsWlgnO85AONYgQafSHou22WVwTvUwizjJTg+y"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시크릿
본문 바로가기

시크릿

by 나는 누구 2020. 1. 31.

 

 

 

 

강력한 도구, 감사하기

인생을 전환하기 위해 지금 당신이 할수 있는 일이 뭘까?

가장 첫벗째는 감사해야 할 일들의 목록을 작성하는것이다. 이렇게 하면 에너지가 바뀌어 사고방식도 바뀌기 시작한다. 목록을 작성하기 전에는 자신에게 부족한 점들이나 불평이나 문제에 초점을 맞추다가도, 작성하고 나면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된다. 그러니까 좋게 생각하는 모든 일들에 대해 감사하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감사하면 온 마음의 우주의 창조적 에너지와 조화를 이루게 된다.

이 사실이 낯설게 느껴진다면, 잘 생각해보라. 그것이 참이라는 점을 알게 되리라."

 

 

감사하기는 삶을 더 풍요롭게 해주는 확실한 방법이다.

자신이 한 사소한 행동에 아내가 정말로 고마워하면, 남편은 아내에게 어떻게 해주고 싶어질까? 더 잘해주고 싶어진다. 언제나, 감사하기가 관건이다. 감사하면 좋은것들이 끌려온다. 도움을 받게 된다.

무엇이든 우리가 생각하고 감사하는 일들이 우리에게 다가온다.

 

감사하기는 내게 정말로 대단한 결과를 가져다준 훈련이다. 나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고맙습니다"라고 말한다. 그러고나서 고마운 일들을 하나하나 짚어보면서 이를 닦거나 아침에 해야 할 일을 한다. 그렇다고 그 일들을 생각할때 습관처럼 판에 박은듯이 하지는 않는다. 가슴속에 숨겨져 있던 것들을 끄집어내서 감사한 마음을 느낀다.

 

풍요에 집중하라

인생에서 무엇이든 원하는것을 이루는 지름길은 지금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이 방법은 무엇이든 소원을 이루는 가장 빠른 길이다. 우주에 기쁨과 행복의 감정을 전송하라. 그러면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줄 온갖 일들이 당신에게 돌아올것이다. 풍족한 경제력뿐 아니라 무엇이든 올것이다. 원하는것을 이루려면 반드시 신호를 보내야 한다.

행복한 감정을 보낼때, 행복을 주는 일들이 삶에 나타날것이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당신의 가장 깊은 감정과 생각을 당신 삶으로 되돌려 보낸다.

 

다음처럼 생각하는 수많은 사람이 어디든 널려있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돈이 생길까?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많이 벌까?어떻게 하면 더 부자가 돼서 풍요롭게 살까? 어떻게 하면 신용카드 빚도 다 갚고, 지금 상황을 타개 할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더 버는거지? 그냥 그렇게 하겠다고 마음 먹어라!

돈을 끌어당기려면 부에 집중해야 한다. 돈이 부족하다는 점을 느끼면서 돈을 더 많이 끌어당길수는 없다.

돈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는건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돈이 부족하다는 사실에 집중하면 돈이 부족한 온갖 상황을 만들어내게 될것이다.

돈을 끌어당기려면 반드시 풍족한 상태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생각으로 새로운 신호를 전송해야 하고, 그 생각은 '내가 지금 넘칠정도 돈이 있다'가 되어야 한다. 상상력을 동원하여 이미 원하는만큼 돈이 있는척 해야 한다. 그리고 해보면 무척 재미있다! 돈이 충분히 있다고 가장하는 놀이를 하다보면 곧바로 돈을 기분 좋게 대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서 돈이 당신 인생에 넘치기 시작할것이다.

 

어떤 사람이 돈이 충분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생각으로 돈이 오지 못하게 '막고 있기'때문이다. 모든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이나 느낌은 좋은것이 당신에게 오지 못하게 막는다. 좋은것에는 돈도 해당된다. 우주가 당신에게 돈을 주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돈은 이미 보이지 않는 차원에 존재하고 있다.

 

당신은 내면의 기쁨, 평화, 비전을 먼저 추구해야 한다. 그래야 외적인 것들이 찾아올것이다.

생각과 주파수를 '행복'에 맞춰라.

 

 

돈을 더 많이 끌어당기려면 돈에 좋은 감정을 느껴야 한다. 돈이 별로 없을때 돈을 좋게 여기지 않는다는 점은 이해가 간다. 하지만 그 부정적인 감장때문에 돈이 더 많이 들어오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야 하고, 끊으려면 돈에 좋은 감정을 느끼고 이미 가진 것에 감사해야 한다. 이렇게 말하고 느껴라.

"내겐 이미 충분히 있어."

"세상에 돈은 차고 넘치게 있고, 그 돈이 지금 내게로 오고 있어."

"난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야"

"난 돈을 사랑하고 돈도 나를 사랑해."

"날마다 돈이 들어오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책의 내용 일부 발췌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루지  (0) 2020.02.09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0) 2020.02.01
끌어당김의 법칙  (0) 2020.01.21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0) 2020.01.20
E3  (0) 2020.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