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indow.T) { window.T = {} } window.T.config = {"TOP_SSL_URL":"https://www.tistory.com","PREVIEW":false,"ROLE":"guest","PREV_PAGE":"","NEXT_PAGE":"","BLOG":{"id":3461179,"name":"liguiyue","title":"나는 누구","isDormancy":false,"nickName":"나는 누구","status":"open","profileStatus":"normal"},"NEED_COMMENT_LOGIN":false,"COMMENT_LOGIN_CONFIRM_MESSAGE":"","LOGIN_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redirectUrl=https://liguiyue.tistory.com/58","DEFAULT_URL":"https://liguiyue.tistory.com","USER":{"name":null,"homepage":null,"id":0,"profileImage":null},"SUBSCRIPTION":{"status":"none","isConnected":false,"isPending":false,"isWait":false,"isProcessing":false,"isNone":true},"IS_LOGIN":false,"HAS_BLOG":false,"IS_SUPPORT":false,"TOP_URL":"http://www.tistory.com","JOIN_URL":"https://www.tistory.com/member/join","ROLE_GROUP":"visitor"}; window.T.entryInfo = {"entryId":58,"isAuthor":false,"categoryId":872332,"categoryLabel":"건강"}; window.appInfo = {"domain":"tistory.com","topUrl":"https://www.tistory.com","loginUrl":"https://www.tistory.com/auth/login","logoutUrl":"https://www.tistory.com/auth/logout"}; window.initData = {}; window.TistoryBlog = { basePath: "", url: "https://liguiyue.tistory.com", tistoryUrl: "https://liguiyue.tistory.com", manageUrl: "https://liguiyue.tistory.com/manage", token: "uh8WeAZQeEonJScvd4Gup9TKA/hNEa2S9t+G//Ik1gIj1lE1ZP7U5nus7WT7lVKi" }; var servicePath = ""; var blogURL = ""; 난치병을 쉽게 고친 사람들
본문 바로가기
건강

난치병을 쉽게 고친 사람들

by 나는 누구 2020. 3. 7.

난치병을 쉽게 고친 사람들

나는 광주에서 조그마한 클리닉을 개원 하고 있다. 우리 병원은 지방 도시에 있는데도 전국 여러 지역에서 찾아오는 분들도 있다. 병을 고치려고 이처럼 멀리서도 오는 사람들을 보면서 민망할때가 많다. 나 자신을 돌아볼떄 내가 아는것이라고는 별로 없기때문이다.

이들은 대개 고혈압, 당뇨, 통증, 자가 면역질환, 암과 같은 만성질환 환자들로, 좀 더 좋은 치료 효과를 기대하고 온다. 그들 중에는 고혈압이나 당뇨, 류머티즘처럼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는 것이 너무 지겨워 약을 끊고 싶다고 오는 사람들도 많다.지금 그들 거의 대부분은 약을 끊고도 병증이 좋아져서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

 

이런 결과는 나의 기술이 좋아서가 아니라 환자 자신이 현명한 선택을 해서 자기 삶의 방식을 변화시켰기 떄문이다. 병을 치료한 것이 아니라 병을 가진 전체를 스스로 치유한 결과이다

 

모든 만성질환은 그 근본 원인이 과식이나 과로, 스트레스 등에 의한 피의 오염이므로 혼탁한 피를 전체적으로 맑게 해독하면 어떤 병이라도 곧 좋아진다. 그리고 자연의 질서에 따르는 삶과 생활 습관을 유지하면 병은 재발하지 않는다. 이것은 이처럼 쉽고도 단순하다.

 

내가 환자들에게 가르치는 치료법은 야생동물들의 섭생법에서 배운 지혜이다. 야생동물에게는 만성 난치병이 거의 없다. 병 없는 야생동물들과 비교해 볼때 사람들은 화확물질로 오염된 음식물을 과식하며, 낮에 운동은 하지 않고 심신이 과로하며, 밤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다.

 

늘 지나친 긴장과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간다. 이런 무리한 생활이 피를 오염시키고 만병을 일으킨다.

나는 지난 30녀동안 국내의 많은 환자들에게 피를 해독시켜 병의 원인을 고치는 다양한 자연치료요법을 적용해 보았다. 그 결과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효과를 볼수 있는 '3단계 요법'이라는 쉽고도 단순한 방법을 발견하엿다. 이 치료법의 목표는 혼탁한 피를 맑게 해주고, 그 맑은 피가 전신에 잘 돌수 있게 해주는것이다. 그렇게 하면 거의 모든 병이 다 좋아진다.

 

왜 좋아지는가? 병의 원인인 혈액의 오염이 사라지니까 본래 갖추어져 있던 생명력이 드러나는 것이다.

 

3단계 요법은 당뇨나 고혈압, 통증이나 비만을 약 없이 근치시키는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고, 한국인의 3대 사망 원인인 암 뇌졸증, 심장병을 예방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 지금 같은 노령화 시대에 흔히 보는 치매, 우울증, 불면증 등을 예방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도 큰 효능이 있다.

 

2009년 11월, KBS-TV '생로병사의 비밀' 프로그램에서 우리 클리닉을 소개한 일이 있었다. 그 방송에서는 고혈압, 당뇨 심장병, 노경색 등 만성 퇴행성 환자들이 약을 한 줌씩 먹다가 3단계 요법을 통해서 약을 다끊고도 건강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 TV 프로를 본 50대 재미 교포 여성이 그해 겨울 나를 찾아왔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편두통, 알레르기 피부 질환 등 여러가지 병증을 가지고 있었다. 그동안 이런 문제들을 고치기 위해서 미국의 여러 병원에서 많은 치료를 받아 왔지만 전혀 개선이 되지 않았다고 했다.

 

이 환자에게도 3단계 요법을 권했다. 1단계 10일간 2단계 10일간을 실천하였더니 여러 가지 변화가 있었다. 약을 다 끊고도 고혈압, 당뇨, 두통이 좋아졌을 뿐 아니라 체중도 많이 감량되었다. 특히 피부와 눈빛이 너무 곱고 꺠끗해져서 나도 놀랄 정도였다.

 

모든 병의 원인인 오염된 피가 해독되면서 맑은 피가 충분한 산소와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전신의 세포에 잘 전달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면 모든 병증이 다 사라진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 인체 전체가 치유되면 모든 질벼이 다 낫는 것이지, 어떤 한두 가지 질병만 낫는 것이 아니다. 인간 전체에 대한 참된 치료가 이루어질때는 그 인체가 가지고 있는 모든 병증이 동시에 다 사라지게 된다는 말이다.

 

ㅡㅡㅡ책의 내용일부 발췌ㅡㅡㅡ

댓글